Hazelburn 10 springbank campbelltown
본문 바로가기

그날 하루

Hazelburn 10 springbank campbelltown



엄청 프루티하다 ( 과일향과 꽃향이 가득 코를 찌른다?

에어레이션될수록 달콤한향이 올라오네요.





향과 똑같은 맛이 나옵니다.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목넘김까지 맑네요.



여운

입안 가득 약한 떫은느낌 살짝 마비된 느낌 알콜에 살짝 절여진느낌

피니쉬는 오래가는편이고 10만원대 초반으로 (아마 12만원대 와인앤모어) 구매한다면  상큼하게 헤이즐번 하나는 꼭 살거같아요 ㅎㅎ

이래서 캠벨타운 하는가 봅니다.

확실히 개성이 있네요 ㅎㅎ



다른것들도 먹어봐야할텐데 ㅎㅎ 슬슬 제동이 걸려서 ㅠㅠ  천천히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