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스니커즈 실착샷 어글리슈즈 acne studios Manhattan
본문 바로가기

그날 리뷰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스니커즈 실착샷 어글리슈즈 acne studios Manhattan

와이프님께

선물받은 아크네 맨하탄 ㅎㅎ
기분이 넘 좋아서 나의 블루팡 베스파를 타고 어디든지 달려!!!
진짜 상상못한 생일선물이지 뭐에요.

어글리슈즈 한번도 안신어봤는데.. 딱 보고 음 크네? 했는데요..
신어본순간...아.. 정말 예쁘다 !!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은 그냥 두고 보면 투박해 보이는데요!
신었을때 그 진가가 드러납니다..
전 270mm 발 사이즈입니다만.. 맨하탄을 신으니 발이 작아보였어요.
맨하탄 신발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흰색부분 가죽은 딱 말랑말랑 보들보들 좋은 재질..
신발끈 넣는 부분은 남색 스웨이드로 되어있는데 참 고급지고.. 색조합이 끝판왕..

원래는 구찌 어글리슈즈가 갖고싶었는데 말이죠.. 아크네는 생각도 못했지만.
10년간 신발 산것중에 제일 마음에 들고.. 앞으로 10년은 신고싶답니다 ㅠㅠ

디테일 중에서 맘에 드는것은 뒷꿈치 쪽 얇은 천이 덧대어져 있는게
참 예뻐요.
실착 사진 보고 가세요 ㅎㅎ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파란색 바이크와 있으니 더 하얗고 반짝이는것 같아요 ㅎ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저 밑에 굽? 부분이 워낙 크게 나와서. 신발을 신게되면 발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엄청나게 옵니다.
우리 예전에 맥스95, 97 또.. 르꼬끄?이런신발 원래 발사이즈보다 작게 신었었는데요 ㅋㅋ
예뻐보여서 ㅋㅋ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이건 처음 배송왔을때 상태!! 이때까지만 해도 뭐 이런신발이 다 있냐.. 했죠 ㅋ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보이시는가요?! 청바지와 찰떡인 저 모양..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신발을 찍었을 텐데 왜 제 얼굴까지..같이 ㅋㅋ

아크네 스튜디오 맨하탄 acnestudios manhattan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맨하탄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크네 맨하탄 할인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커미션을 지급받습니다^^